ID 저장

 

브레인짱 수다 일반 문의

 

QNA 글 조회 애가 집중력이 없다고 합니다.
작성자 박민호
브라우져 Internet Explorer 7.0
등록일자 2012-03-27 오후 4:46:22
조회수 1345 번

안녕하세요.

새학년이 되서 학교선생님을 만나고 왔는데 선생님말씀이 저희 애가 집중력이 많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제가 옆에서 보기에도 그렇긴한데 학교에서는 더 심한가봐요. 답답해서 인터넷을 찾아봤더니 브레인짱 하면 집중력도 좋아지고 성적도 좋아진다고 하는데 진짜 그런지요? 저희애는 초등학교 5학년 남자아이고요, 그 밑에 3학년 여동생이 있어요. 여동생은 산만하지는 않은데 공부하는 시간에 비해서 학교 성적은 별로고요. 학원에 보낸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닌 것 같고요. 답답하네요ㅜㅠ

현재 총 1개의 댓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댓글작성자
관리자
박민호 회원님,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초등학교 5,6 학년의 경우, 특히 남학생들은 지나치게 활동적이면서 집중력이 떨어지는 경향이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 인터넷, 스마트폰 등의 발달과 더불어 아이들이 깊은 사고를 못하고 단편적인 지식을 받아들이다 보니 점점 더 집중력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가능하면 초등학교 때부터 좋은 습관을 들이도록 준비해야 중학교에 올라가서 갑자기 성적이 뚝 떨어지지 않습니다. 브레인짱은 집중력, 이해력, 창의력 등을 골고루 훈련시켜서 학생들이 학과공부를 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하루에 30분씩 일주일에 5번이상 꾸준히 3개월만 하면 이번 학기 중에 자녀의 향상된 모습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여자 아이의 경우, 남아보다는 덜 활동적이어서 집중력이 저하되어 있는 상태를 쉽게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여동생의 경우도 오빠와 함께 브레인짱 훈련을 하면 이전보다 집중력이 향상되어 학교 성적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매가 같이 훈련하면 서로 경쟁도 되어서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공지사항의 가족할인 프로그램을 참고하셔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자녀분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2-03-27 오후 5:37:09 작성)
댓글삭제


글 목록
글 수정
글 삭제